Monster Hunter Rise DLC 팩 2
이 상품에는 아래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 헌터용 콘텐츠: 덧입는 장비 파츠 3종, 페이스페인트/머리 모양/음성 각 2종 - 동반자용 콘텐츠: 동반자 아이루 덧입는 장비 파츠/동반자 가루크 덧입는 장비 파츠 각 4종 - 그 외 콘텐츠: 복부엉 옷 2종, BGM 8종, 제스처 세트, 포즈 세트, 스탬프 세트 ※구입 후, 「우체부」의 센리에게 말을 걸어 「추가 콘텐츠」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각 콘텐츠의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위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낱개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