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Your Maker: Sector 3 Arsenal Pack
"Meet Your Maker: 3섹터 무기고 팩 Meet Your Maker의 3섹터 무기고 팩으로 여러분의 무기고에 강력한 새로운 무기와 방심할 수 없는 새로운 함정을 더하세요. 화학 공장의 폐허 깊숙한 곳에 지어진 유전자은행은 인류가 생존할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이었습니다. 거대한 요새인 희망 요새 시설은 인간이 아는 모든 형태의 생명체 유전 복제물을 보존할 예정이었습니다. 경쟁 무리 간의 잔혹한 전쟁이 터지고 뚫을 수 없는 보호막을 사용하는 광적인 숭배자들이 요새의 수비대를 압도했습니다.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이 분명해지자 거대한 폭발 장치가 터졌고 독성 화학 물질이 범람하여 행성의 유전적 기억 전체가 영구히 지워졌습니다. 3섹터 무기고 팩 구성: 신규 무기 1개: 북극성 보호막 강력한 전술 보호막은 보유자의 수비가 무너지지 않도록 안전지대를 생성하는 보호막입니다. 화물 드론의 잔해에서 회수한 보호막의 핵은 무엇이든 견딜 수 있고 뚫리지 않는 배리어를 방출합니다. 신규 함정 1개: 발사대 함정 짓궂은 수준의 치사율로 심리적으로 무장 해제되는 간단한 장치입니다. 발사대는 침입자를 확실한 죽음 또는 확실하지 않은 죽음으로 내던지기 위해 근접 센서로 작동합니다. 교활한 의도를 가진 조합에 가장 잘 사용되는 이 함정은 모든 요새화 프로젝트에 쓰이는 필수 함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