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Them Come
당신은 외계인을 사냥하는 용병 락 구나입니다. 선상의 모든 외계인을 몰살하는 서바이벌 모드 챌린지를 위해선 방아쇠를 끊임 없이 당길 수 있는 손가락과 고도의 전술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그것도 아주 많이요! 하지만 무지비한 힘과 멋진 무기 및 탄약 업그레이드가 이 해충들을 물리치는 데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한 번에 한 웨이브씩 말이죠! - 실수를 통해 배우고 장비를 업그레이드 및 커스터마이즈해 적들을 물리치세요! 광란 모드에 돌입해 데미지를 최대화하세요. - 최종 레벨 결전에서 다양한 외계인 적을 물리치고 이기기 힘든 보스와 맞서세요! - 더 큰 만족을 위해서 새 게임 플러스 모드에서 잠금 해제된 장비를 착용하고 게임을 다시 해보세요. - 친구들에게 당신의 실력을 자랑하고 최고 랭킹에 도달하세요! - 임무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붐박스에서 노래를 선택하고 게임을 하며 믹스테이프를 모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