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ng Fu Pack
쿵푸 팩 레전더리 의상 7종, 스탬프 1종, 감정표현 1종, 메타늄 500, 빔샤드 30개 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루어진 쿵푸 패키지를 만나보세요! 생애 단 한번의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쿵푸 팩 구성: ● 레전더리 의상 세트 : 쿵푸 의상 7종(머리,상의,하의,신발,장갑,등 장비,호버 보드) ● 스탬프 : 쿵푸 전용 스탬프 ● 감정표현 : 쿵푸 전용 감정표현 ● 메타늄 500 ● 빔 샤드 30개 *유의 사항 ※ 본 DLC 상품은 구성 상품을 이미 보유 중 이더라도 중복 환급이 적용되지 않으니 구매 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