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tRider: Drift - 1,000 K-COIN
본 상품 구매 시 1,000 K-COIN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인게임에서 수령한 후 환불이 불가하며,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본 상품은 Xbox One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타 플랫폼에서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