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on Harvest - Rusviet Revolution
100년 전, 크림 반도에서의 마지막 전투에서 붉은 군대가 승리하면서 러시아 혁명은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1920+년의 대체 역사에서는 지금 이 순간 혁명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싱글플레이어 지도 4개에 걸쳐 새로운 스토리라인을 따라가며 수수께끼의 라스푸틴에 대한 진실을 조금씩 밝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