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CHARGE Unboxed
맥스 아모 병장이 이블 소령을 물리치고 하이퍼코어를 구하도록 도와주세요! 옛날에는 아주 오래된 액션 피규어 라인이 있었어. 이들이 만드는 마법의 힘을 통해 인간은 어릴 적 좋아하던 장난감에 대한 기억을 간직할 수 있었지. 고대의 힘의 근원은 바로 하이퍼코어라고 알려져 있었어. 하이퍼코어 안에는 우리가 사랑하는 장난감의 좋은 기억이 깃들어 있어. 이블 소령이 하이퍼코어를 파괴하면 기억들도 사라질 거야. 온 힘을 다해 방어해야 해. 안 그러면 사랑하는 장난감들은 잃어버린 과거의 보물로만 남게 될 거야! Hypercharge는 여러분이 항상 꿈꿔왔던 1인칭 및 3인칭 슈팅 액션 피규어 게임입니다! 친구들을 만나고, 목표를 완료하고, 무기를 든 장난감들의 웨이브를 상대로 하이퍼코어를 지키고, 스토리 캠페인에서 함께 이블 소령을 무찌르세요! 친구들과 함께하는 협력 플레이 친구들과 함께 팀으로 싸우면서 하이퍼코어를 방어하세요. 친구를 만나서 장난감 포장을 벗기고 클래식 장난감의 웨이브와 싸울 준비를 하세요. 무기와 자원을 찾고 숨겨진 비밀 아이템도 발견하면서 각 웨이브를 준비하세요. 솔로 플레이어를 위한 오프라인 플레이 모두가 온라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건 아니죠. Hypercharge는 오프라인, 분할 화면, 로컬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솔로로 플레이할 때도 게임을 진행하면서 게임 내의 모든 요소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봇 함께 플레이할 팀이 없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솔로 플레이어는 저희가 직접 도와드릴 테니까요. 플레이어 봇은 여러분의 명령을 듣고, 자원을 수집하고, 방어 체계의 구축도 도와드립니다. 액션 피규어 잠금 해제 Hypercharge에서는 수많은 요소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모두 인게임 결제 없이 게임 내에서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PvP 모드 다른 액션 피규어와 맞대결하면서 점수판 최정상에 올라가 보세요! 클래식 PvP 모드에는 데스매치, 팀 데스매치, 배터리 탈취하기, 감염, 킹 오브 더 힐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