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CHARGE COMPLETE EDITION
Hypercharge 액션 피규어 열성 팬을 위해 컴플리트 에디션을 마련했습니다. 용감하고, 자부심 넘치는, 소규모 팀. 컴플리트 에디션을 구매하시는 여러분은 게임 개발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 주시는 겁니다. 저희는 5명의 절친이 의기투합한 인디 게임 개발팀이며, 여러분의 넉넉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병사, 무엇을 망설이는 겁니까? 하이퍼코어를 보호하세요! 포함된 콘텐츠 * 브레이커 액션 피규어 * 브레이커는 이블 소령의 숨겨진 악당 봇 공장에서 훔친 개조된 슈퍼 슈트의 보호를 받으며 이블 소령의 부하들을 메이저 이블의 군대 구축을 위한 혹독한 노동에서 해방시켰어요. 이블 소령을 사냥하고, 악당 봇을 처리하고, 처절히 복수하기 위해 돌아왔어요! * 마이터스 액션 피규어 * 6492번 지구에서 마이터스는 파일런의 침략을 피하다가 불시착하고 말았어요. 이 차원이 자신의 함선에 동력을 공급할 수 있는 하이퍼코어 기술을 활용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마이터스는 이블 소령이 지구에 남은 하이퍼코어를 파괴하려는 소행을 막기 위해 맥스 아모와 힘을 합쳐 싸우기로 했습니다. * 클래식 Hypercharge 액션 피규어 * * 로드 워리어 액션 피규어 * * 18개 이상의 고유한 스킨 및 무기 재료 * * 개발팀의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 * 참고: 위의 멋진 스킨은 시각적인 효과만을 갖추었으며, 게임플레이 자체로는 플레이어에게 아무런 이득을 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