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파리에서 대기업 Sanguine의 현란하고 화려한 패션 쇼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해도 상관 없습니다. 개인 경호원들이 가득한 Walewska 궁전에서 진행되는 이 패션 쇼에 잠입하여, 목표의 위치를 확인하고 제거하십시오. 이번 목표는 Viktor Novikov와 그의 파트너 Dalia Margolis입니다. 많은 것이 알려지지 않은 이 둘은 사실, 전 세계 고위층의 비밀 정보를 거래하는 IAGO라는 비밀 범죄 조직의 우두머리들입니다. 파리는 메인 스토리 미션과 고유의 기회, 무기, 변장, 아이템, 그리고 승급 계약과 특별 계약을 포함하는 라이브 콘텐츠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