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홋카이도의 초고급 의료 시설인 Gama로 향하는 에이전트 47의 여정을 함께 하세요. 이 시설은 눈 덮인 설산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숨막히는 전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개인 의료 시설은 발전된 수술 기술과 뛰어난 연구 실력뿐 아니라, 자랑할만한 일본식 실내 정원, 유기농 초밥 음식점, 그리고 일본식 전통 온천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작동하는 인공지능 시스템이 Gama에 머무는 환자들의 건강과 보안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홋카이도는 메인 스토리 임무, 다수의 기회, 무기, 변장, 그리고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장소 도전과 고난도 목표, 승급 계약, 그리고 특별 계약을 포함하는 라이브 콘텐츠도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