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dom Fighters" 임무는 네 명의 목표를 제거해야하는 까다로운 잠입 임무입니다. 당신이 이제껏 사용하던 전략은 수정이 필요할 것입니다. 새로 설치한 울타리와 24시간 상주하는 순찰대가 있는 이 지역은 매우 적대적입니다. 조용하던 농장이 민병대 훈련 기지 겸 작전 기지로 개조되었습니다. 당신의 목표 중 하나인 Sean Rose가 이곳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들은 게릴라 전에 능숙한 민병대로, 세계 곳곳에서 모인 해커와 무기 전문가도 소속되어 있습니다. 물론, 다른 세 명의 목표도 제거되어야 합니다. 그들의 이름은 Maya Parvati, Penelope Graves, 그리고 Ezra Berg이며, 모두 각자의 분야에서 엄청난 두각을 드러내는 민병대의 주요 인물입니다. 치명적인 암살 능력을 가진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수의 기회, 무기, 그리고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콜로라도의 까다로운 적이 최고 경계 상태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