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lub 27" 임무에서 당신은 방콕 외곽의 차오프라야 강에 위치한 화려한 장관을 자랑하는 초호화 호텔 겸 리조트인 Himmapan를 경험하게 됩니다. 당신의 목표는 떠오르는 인디 록밴드 The Class의 리더인 Jordan Cross와 Cross 가문의 변호사인 Ken Morgan입니다. 두 명의 목표 모두, 몹시 기대되는 2년차 앨범 작업을 마무리하고 이 초호화 호텔에 투숙 중입니다. 임무를 완료할 최고의 방법을 구상하며 호텔의 정교한 인테리어를 둘러보거나, 호텔 주변을 아름답게 둘러싸고 있는 이국적인 정원에서 햇볕을 쬐며 자연을 느끼십시오. 아니면, 차오프라야 강의 풍경을 감상하셔도 됩니다. 최고의 품질과 현대적인 매력이 가득한 방콕이, 플레이어들에게 정교하게 묘사된 임무 수행 지역을 제공합니다. 다수의 기회와 변장뿐 아니라, 새로운 장비, 무기, 그리고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는 75개 이상의 도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콕을 놓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