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이탈리아 연안의 도시인 사피엔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분주한 도시에는 많은 도전과 창의적인 암살을 위한 기회가 존재합니다. 연속되는 여러 임무를 진행하면, Silvio Caruso를 찾아내고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파괴하십시오. 이 곳은 다수의 도전, 목표, 무기, 장비, 시작 위치, 보관 위치, 위치 특성, 그리고 탐험할 수 있는 지중해풍의 도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