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의 마이애미에서 햇살을 맞으며 임무에 착수하십시오. 이곳에서 당신은 최신 자동차 디자인을 뽑내는 모터스포츠 이벤트인 글로벌 이노베이션 레이스의 마지막 수 시간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올해 최대 규모의 레이싱 이벤트를 수천명의 흥분한 관중들과 함께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