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도시'라는 닉네임을 가진 인도의 도시. 뭄바이는 관광객과 임무 중인 에이전트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는 도시입니다. 뭄바이의 유명한 슬럼을 가득 채운 사람들에 푹 빠지거나, 발리우드 영화 촬영장을 멀리서 지겨보세요. 뭄바이의 다양한 삶과 셀 수 없이 많은 숨겨진 비밀들은 절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