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무가 당신을 미국 교외의 전형적인 풍경을 담은, 버몬트의 휘틀턴 크릭으로 인도했습니다. 노랗게 물들어 가는 단풍나무가 심어진 대로, 조심스레 손질된 정원, 그리고 조용한 토요일을 즐기고 있는 이웃들이 사는 아름다운 집이 있는 휘틀턴 크릭을 경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