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무가 당신을 달빛이 비치는 해변과 거친 파도가 있는 뉴질랜드의 호크스 베이 해안으로 인도했습니다. 달빛 아래에서 산책을 즐기고, 저녁에는 유명 건축가 Oscar Wong이 디자인한 철저한 보안을 자랑하는 해변의 호화 별장에 있는 덱에서 모든 것을 잊고 휴식을 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