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범죄 조직을 제거하는 스나이퍼 임무에서, 에이전트 47의 스나이퍼 스코프를 통해 암살의 세계로 발을 내딛으세요. 화려한 결혼식이 펼쳐지는 정원이 있는 우아한 성이 내려다보이는 저격 포인트에 자리를 잡은 에이전트 47을 통해 전체 임무가 진행됩니다. 언제 어떻게 주어진 환경을 이용해서 목표를 제거할지 선택하고, 순위표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하세요. Hitman 시리즈 최초로 온라인으로 친구와 협력 플레이하세요. 탄약 유형과 총기 업그레이드를 조합하여 치명적인 임무를 수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