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임무가 진행될 장소는 북해에 위치한 그림자의 섬입니다. 폐허가 된 12 세기의 성을 가지고 있는 이 섬은, 세계에서 가장 비밀스러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로마의 전초기지부터 시작해서, 스코틀랜드를 점령하고 있던 영국의 보물 창고, 그리고 1970년대 러시아의 스파이들을 가둬두었던 군사 시설까지. 수많은 소문을 가진 이 섬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미스터리로 남아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