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WKED - 60 GE-0 캐시
"60 GE-0 캐시를 구매하여 여러분의 HAWKED 레니게이드 금고를 채우세요! GE-0 캐시는 의상, 무기 패턴, 감정 표현 같은 외형 및 꾸미기 아이템, 레니게이드 패스 등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