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D Season 1
지금 'GRID 시즌 1: 핫 해치 쇼다운'을 구매하고 다음 콘텐츠를 받으세요: 추가 커리어 이벤트 33개: 15개의 전용 핫 해치 이벤트, 전체 게임 콘텐츠를 포함한 기타 15개의 이벤트, 3개의 새 쇼다운까지. GRID 레이싱 월드의 추가 이벤트에 도전하기 전에 파리*의 아름다운 스트릿 서킷을 경험해보십시오. 새로운 차량: GRID의 새로운 핫 해치 쇼다운 차량을 타고 짜릿한 순간으로 가득한 경쟁전을 벌이십시오. 빠르고 강한 차를 타고 세상에 도전하십시오. 차량 목록: MINI Hatch JCW, Lancia Delta HF Integrale Super Hatch, Renault Clio S1600, Audi S1 quattro Concept 새 차량은 전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커리어, 멀티플레이어, 자유 플레이 GRID 시즌 1: 핫 해치 쇼다운'은 액션으로 가득한 GRID의 레이싱 경험에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새로운 핫 해치 쇼다운 차량으로 자신의 네메시스를 무너뜨리고, 다른 운전수들 상대로 개성을 뽐내며 경쟁하고, 꿈의 레이스 이벤트를 설계하십시오. GRID 시즌 1의 열쇠를 집어들고 심장이 터지도록 달려보세요. *파리는 GRID를 보유한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