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veyard Keeper Ultimate Collector's Edition
Graveyard Keeper는 올해의 가장 부정확한 중세 묘지 관리 시뮬레이션입니다. 비용을 절감할 지름길을 찾으면서 고유한 묘지를 만들고 관리하고, 마녀를 태우는 축제가 펼쳐지는 엔터테인먼트로 확장하고, 근처의 마을 주민들을 위협하여 교회에 다니는 게 하세요. 이 게임은 자본주의 게임이며 번창하는 사업을 키우는 데 필요한 일은 무엇이든 합니다. 윤리적 딜레마에 직면합니다. 주위에 매우 많은 자원이 있는데 축제를 위해 핫도그 고기에 정말 돈을 쓰고 싶으신가요? 귀중한 자원을 모으고 새로운 아이템을 만드세요. 묘지를 번성하는 사업으로 확장하고, 주변 지역에 흩어져있는 귀중한 자원을 모으고, 이 땅에 있는 것을 탐사하세요. 사업 제휴자를 확보하세요. 이 시체들에게 그 피가 모두 필요한 건 아닙니다, 그렇죠? 그것을 잘 사용할 수 있는 사람에게 파는 건 어떨까요? 신체 부위도 마찬가지고요. 여러분, 재활용하면 효율적이에요! 신비한 지하 감옥을 탐험하세요. 이것 없이는 중세 게임이 완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미지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 근처 마을 주민 전체를 독살할지도 모르는 유용한 새로운 재료를 찾아보세요. 자본주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