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Theft Auto: Vice City – 데피니티브 에디션
장르를 정의하는 클래식 게임을 경험해 보십시오. 엄청난 새 광원 효과와 환경 요소 업데이트, 고해상도 텍스처, 렌더링 거리 상향, Grand Theft Auto V 스타일의 조작과 조준 등 전반적인 개선 사항이 적용된 게임 세계를 경험해 보십시오. 1980년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껏 부풀린 머리와 파스텔 색상의 옷차림이 유행하는 이 시대에 한 남자가 나타나 범죄 조직의 우두머리로 성장해 갑니다. 다시 돌아온 Grand Theft Auto에서 배신과 복수로 얼룩진 토미 버세티의 이야기를 통해 활력이 넘쳐흐르고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네온빛 조명의 열대 도시를 경험해 보십시오. Developed by Rockstar Games, adapted by Grove Street Ga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