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busters: Spirits Unleashed
Ghostbusters: Spirits Unleashed는 모든 수준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 게임입니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비대칭 멀티플레이 전투에서 고스트버스터즈가 4개의 프로톤 팩을 휘두르며 특별한 장소를 장악하려는 유령을 붙잡으려 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며, 고스트버스터즈와 유령이 사용할 수 있는 꾸미기 아이템과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해 더 나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스트버스터즈의 세계관에서 유령을 붙잡는 경험을 통해 고스트버스터즈 세계관에 몰입해 보세요. 사냥하거나 장악하거나,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기고 재미있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비대칭 숨바꼭질 게임입니다. IllFonic의 전작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처럼, 이번 타이틀도 4대1 게임이며 플레이어는 고스트버스터즈 팀의 신규 멤버 또는 한 개체의 유령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혼자 플레이할 수도 있으며, 최대 4명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모드 및 AI가 참여하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 모드를 지원합니다. 프로톤 팩부터 PKE 계측기와 유령 덫까지. Ghostbusters: Spirits Unleashed에는 팬들이 기대하는 장비가 준비되어 있으며, 고스트버스터로 플레이하는 새로운 게이머도 자연스럽게 세계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령은 물체 빙의와 점액 묻히기 등 여러 장소에서 출몰해 해당 장소를 장악할 수 있는 다양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의 중심과도 같은 소방서와 레이의 오컬트 서점도 알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이곳에서 임무를 선택하고,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고, 프로톤 팩 사격 연습도 하며 유령 사냥에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우게 될 겁니다. 물론, Ray Stantz와 Winston Zeddemore를 연기한 원작 영화배우의 목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친구들도 있으니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