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R 팩
멀티플레이용 Officer Class(장교 클래스)와 AK47과 더불어, 각 클래스별 전용 캐릭터 액세서리가 포함된 FUBAR 팩을 바로 사용하세요. Officer Class(장교 클래스)는 탄약 생성, 화력 상승, 방어력 상승을 포함한 게임플레이 보너스로 팀원들을 보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