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Motorsport 7 VIP
Forza Motorsport 7 VIP 멤버십으로 특별 자동차 모드 드라이버 장비 등 여러 혜택을 누려보십시오! Forza Motorsport 7 VIP 멤버는 특별한 Forza Edition 자동차 5대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P는 CR 보너스 모드 특별한 VIP 드라이버 장비 세트 5개를 비롯한 여러 추가적인 혜택도 받습니다. 특별한 Forza Edition 자동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2 Nissan GT-R Black Edition 2014 BMW M4 Coupe 1969 Camaro Super Sport Coupe 2013 Ram Runner 1992 Ford Escort RS Cosworth. 지금 VIP 멤버십을 획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