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Motorsport 7 Mustang RTR 스포트라이트 자동차 팩
3월의 Forza Motorsport 7 스포트라이트 자동차는 2018 Ford #25 Mustang RTR, 2018 Ford #88 Mustang RTR 및 2018 Ford Mustang RTR Spec 5입니다. 포뮬라 드리프트 시리즈의 강력한 레이스 자동차 두 종 및 RTR의 독특한 Spec 5 Mustang의 성능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플레이어들에게 무료 다운로드로 제공합니다! 이 추가 콘텐츠를 획득하면 게임 내의 추가 비용 없이 Forza Motorsport 7의 차고에 이 자동차를 단 한 번만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콘텐츠는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려면 Forza Motorsport 7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