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Motorsport 6 데모
2015년 게임스컴에서 “최고의 레이싱 게임”이라는 평을 받은, 현세대에서 가장 아름답고 종합적인 레이싱 게임을 경험해보십시오. Forza Motorsport 6 데모에는 정식 버전 게임에 포함된 450대의 Forzavista 자동차 중 일부로 운전석 및 충돌 손상이 완전하게 구현된 레이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당 60 프레임의 놀라운 1080p 화질로 빗길 및 야간 레이싱을 포함한 커리어 모드를 70시간동안 맛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