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Motorsport 6 10주년 기념 자동차 팩
Forza Motorsport 6 10주년 기념 자동차 팩으로 Forza Motorsport의 10주년을 축하하십시오! Available when you purchase a Forza Motorsport 6 디지털 번들(일반판, 디럭스 또는 얼티밋 에디션)을 구입하면 이용할 수 있는 10주년 기념 자동차 팩은 지난 Forza Motorsport 시리즈의 표지를 장식한 자동차들로부터 영감을 얻은 굉장한 자동차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0주년 기념 팩에 포함된 각각의 자동차들은 10주년 기념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으며 클래스 내에서 최고 수준으로 튜닝되어 있습니다. 10주년 기념 자동차 팩에는 2012 BMW M5, 2005 Honda NSX-R, 2013 McLaren P1, 및 2014 Lamborghini Huracán LP 610-4 외 10대의 자동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orza Motorsport 6 디지털 번들을 구입하고 특전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