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3 록스타 에너지 자동차 팩
이 추가 콘텐츠는 2015 BMW i8, 2016 Bentley Bentayga, 2014 Ford #11 Rockstar Energy F-150 Trophy Truck, 1972 Ford Falcon XA GT-HO, 1987 Nissan Skyline GTS-R (R31), 2015 Radical RXC Turbo, 2015 Volvo V60 Polestar 등 수집, 레이스 및 꾸미기를 할 수 있는 7대의 새로운 자동차가 포함됩니다. 이 팩을 구입하면 게임 내의 추가 비용 없이 Forza Horizon 3의 차고에 각 자동차를 단 한 번만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콘텐츠는 Forza Horizon 3 자동차 패스에 포함된 여섯 개의 월간 자동차 팩 중 하나이며 별도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