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3 자동차 패스
한 번의 저렴한 구입으로 달마다 한 팩씩 총 여섯 개의 자동차 팩을 받으십시오. Forza Horizon 3 자동차 패스가 있으면 최신이자 최고의 자동차들을 Forza Horizon 3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패스를 구입하면 2016년 10월부터 2017년 3월까지 매달 하나씩 여섯 개의 자동차 팩(각각 7대 포함)을 받습니다. 새롭고 멋진 자동차 총 42대가 수집, 꾸미기 및 레이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 번에 저렴하게 구입하십시오. Forza Horizon 3 자동차 패스를 지금 획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