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3 Logitech G 자동차 팩
이 추가 콘텐츠에는 2015 Bentley EXP 10 Speed 6 Concept, 2017 Mercedes-AMG GT R, 2017 Jaguar F-PACE S, 1965 Pontiac GTO, 2014 Morgan 3 Wheeler, 1996 HSV GTSR, 1992 Toyota Supra 2.0 GT Twin Turbo 등 수집, 레이스 및 꾸미기를 할 수 있는 7대의 자동차가 포함됩니다. 이 팩을 구입하면 게임 내의 추가 비용 없이 Forza Horizon 3의 차고에 각 자동차를 단 한 번만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콘텐츠는 Forza Horizon 3 자동차 패스에 포함된 6개의 월간 자동차 팩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