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3 Alpinestars 자동차 팩
이 추가 콘텐츠에는 2017 Acura NSX, 2016 BMW M4 GTS, 2016 Dodge Viper ACR, 1967 Ford Falcon XR GT, 1990 Mazda Savanna RX-7, 1998 Nissan Silvia K's, 1979 Talbot Lotus Sunbeam 등 수집, 레이스 및 꾸미기를 할 수 있는 7대의 자동차가 포함됩니다. 이 팩을 구입하면 게임 내의 추가 비용 없이 Forza Horizon 3의 차고에 각 자동차를 단 한 번만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콘텐츠는 Forza Horizon 3 자동차 패스에 포함된 6개의 월간 자동차 팩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