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2 자동차 패스
놀라운 자동차, 엄청난 값어치! Forza Horizon 2 자동차 패스는 5개 가격에 6개의 월간 추가 콘텐츠 팩(각각 5대의 자동차)을 제공합니다. 이 하나의 무료 팩과 함께, 자동차 패스 소유자에게는 무료로 독점 보너스 자동차 2010 Noble M600도 주어집니다. Forza Horizon 2에서 총 31대의 자동차를 획득하고, 레이스를 펼치고, 개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