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2 Presents Fast & Furious
Xbox One에서 Forza Horizon 2 Presents Fast & Furious 독립 실행형 확장팩과 함께 차세대 자동차 어드벤처가 시작됩니다! 스릴 넘치는 운전과 놀라운 자동차들을 경험할 수 있는 Forza가 멈출 줄 모르는 영화 Fast & Furious 프랜차이즈와 사상 처음으로 손을 잡고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자동차 액션으로 채워진 독특한 모험을 만들어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