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2 Demo
Forza Horizon 2에서 아름다움과 자유의 세상이 기다립니다! 1080p로 구현되는 역동적인 낮과 밤, 그리고 환상적인 날씨 효과가 있는 아름다운 오픈 월드를 둘러보십시오. 거대하고 탁 트인 자유로운 세상에서 200대 이상의 자동차로 장대한 자동차 여행을 하십시오. 액션이 가득한 게임 플레이로 여러분의 운전 스타일과 기술을 자랑하고 보상을 얻으십시오. 친구와의 온라인 연결 시 로비와 대기가 필요 없이 즉시 연결됩니다(게임 언어는 영어만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