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hesda Softworks롤플레잉
애틀랜틱시티의 산책로로 향해, 이 번들과 함께 큰손들의 테이블에 합류하세요. 위험 번들에는 다음과 같은 보너스 게임 내 C.A.M.P. 아이템과 외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카지노 구역 C.A.M.P. 키트: 나만의 애틀랜틱시티를 만들어 보세요. - 시민의 의무 파워 아머: 지자체의 힘으로 도시가 굴러갑니다. 이 파워 아머와 함께 시민의 의무를 다하세요! - 황금 꿀단지 슬롯머신: 달콤한 운이 조금 따라 준다면 횡재를 할 수도 있습니다 - 대서양 아쿠아리움 문: 이 문 뒤의 심해에서는 어떤 보물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 대형 오버그로운 인형: 이 대형 인형을 입양하면 오버그로운이 침실을 점령할 겁니다! - 대비용 롤업 배낭: 이 만능 백팩으로 대비하고, 무장하고,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