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eria - Resurgence
전쟁 발발. 전 세계에 부패가 만연하여 모든 순수하고 선한 것들을 위협하고 있다. 새로운 몬스터들과 악인들이 제국의 깃발 아래에 모여 전쟁의 사악한 과실을 나누려고 한다. 쓰디쓴 패배를 맛보았음에도 아직 싸우려는 의지가 있는 이들에게 희망의 빛이 보인다. 새로운 동료들이 합류한 덕분에 불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승리의 가능성이 보이기 시작했다. Faeria: Resurgence에 [b]40장의 신규 카드[/b]가 컬렉션에 추가됩니다. 이그너스 본인으로 플레이해 전쟁의 불씨를 키우십시오. 파워 휠을 사용해 우위를 점하고 모든 선택이 효과적인 결과를 내도록 하십시오. 멋진 새 카드들로 상대방의 패를 역이용하십시오. 궁지에 몰린 래디언스를 고귀한 제국군 대장 바논의 도움으로 지휘하십시오. Faeria에 새로 추가된 서포트 서브 타입을 사용해 전장에 뛰어드십시오! 야크는 없다고 생각하지 않으셨습니까? 이 카드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카드들이 있습니다 또한 이 콘텐츠를 구입하시면 컬렉션에 유니크한 아바타, 오브, 우물, 카드 뒷면이 즉시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