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eria - Chronicles of Gagana
Faeria: Chronicles of Gagana에서는 컬렉션에 추가할 40장의 새로운 카드를 소개합니다. 황제 카이오스가 무너지면서 오버스카이도 무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승리의 여운을 즐길 시간도 없이, 기후가 점점 악화되면서 극심한 바람이 곳곳에서 휘몰아치기 시작했습니다. 가가나를 탄 일행은 새로운 대격변에 대비할 방안을 찾아 미지의 영역으로 나아갑니다. 새로운 문명, 새로운 대륙, 새로운 생물을 만나며 결국에는 가가나의 보물(Treasures of Gagana)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판도라 모드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롭고 위력적인 보물 카드를 찾아서 모을 수 있습니다 발견 카드는 탐험과 발견이라는 핵심적인 주제를 대표합니다 신 종족 메카 추가 메카들의 도시 하트포지를 비롯하는 완전히 새로운 전투 환경 또한 이 콘텐츠를 구입하시면 컬렉션에 유니크한 아바타, 오브, 우물, 카드 뒷면이 즉시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