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te Drop 8: Foundation
대한민국, 시멘트가 넘치고 총알이 날아다니는 폐쇄된 콘크리트 공장. 수십 년간 지속된 도로와 건축 산업으로 탄생한 고층 빌딩이 냉혹한 스나이퍼와 추적자들의 숨막히는 접전이 펼쳐지는 작전 지대로 등장한다. 화려한 건물의 자태에 정신이 팔리면 놈들에게 순식간에 당하고 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