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vate S2 서포터 팩
팀 Elevate 및 Gears eSports를 시즌 2 랜서, 그내셔 및 스너브 스킨이 들어간 특별 Elevate 팀 팩으로 후원하십시오.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Elevate 및 Gears eSports를 후원하는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