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e of the World
BAFTA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본 게임의 새 확장팩인 Edge of the World에서 새롭고 장대한 모험을 떠나고, 문명의 정점에 있는 놀라운 신규 문명을 발견하세요. 세 개의 새로운 미니 캠페인과 9개의 신규 미션, 이국적인 장소, 2개의 신규 플레이어 클래스와 탈것, 제국 쇼크 랜스 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