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EA Sports 프랜차이즈의 신규 콘텐츠가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게임플레이 기능을 확인하세요. 구석구석 새로워진 FIFA 16의 운동장에 서면 진정한 축구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됩니다. 더 높은 수준에서 나만의 방식으로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방식도 확 달라졌습니다. 새로워진 게임플레이 기능으로 수비의 자신감과 미드필드의 장악력이 높아져 마법과도 같은 순간을 더 많이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더 큰 도약을 원하는 상급자도 새로워진 FIFA Trainer를 통해 더 높은 수준에서 경기를 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 전면 개편 게임 방식 신설 경기 난이도 상승 진짜 축구, FIFA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