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2 Stay Human: Bloody Ties Pre-Order
Dying Light 2 Stay Human 디럭스/얼티밋 에디션 소유자는 Bloody Ties DLC와 Aristocrat 팩 예약 구매 보너스를 자동으로 받게 됩니다. 개별적으로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지금 예약 구매하고 The Aristocrat 팩을 받으세요. The Aristocrat 팩 구성: - 의상: Aristocrat Guard — 가장 아름다운 경비원 의상입니다. - 무기: Aristocrat — 상처에서 흘러나온 피가 파란색이 아닌 게 놀랍네요. Bloody Ties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한 스릴 넘치는 일인칭 액션 서바이벌 게임인 Dying Light 2 Stay Human의 첫 번째 공식 스토리 DLC입니다. 수백 명의 팬들이 한목소리로 원하는 걸 무시할 수 있을까요? 팬들이 상상할 수 없는 부를 동시에 얻으면서도 사랑받고 존경받는다고 느낄까요? 하지만 모든 것을 가지기 위해선 가장 비싼 값을 먼저 지불해야 한다면 어떨까요? 에이든으로서, 여러분은 부와 명성, 그리고 사람들이 단지 지위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위한 최고의 장비를 얻을 수 있다는 약속에 용기를 얻습니다. 기술을 연마하여 적을 무찌르고 동맹을 맺어 영광을 획득하세요. 여러분은 명성을 추구하는 것이 단지 시작일 뿐이라는 것을 금방 깨닫게 될 것이고 권력과 복수를 위한 음모에 휘말리게 될 것입니다. 특징: 새로운 스토리 새로운 모험을 떠나세요. 최고의 전사들로 구성된 판테온에 자리를 잡고, 새로운 친구 카이로를 도와 동생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하고 토너먼트의 본질을 밝혀내세요. 새로운 장소 대학살 전당에 입장하세요 - 부와 화려함으로 가득 찬 곳, 모든 싸움은 서사 공연이며, 가장 강한 자가 부와 명성을 찾아내는 곳입니다. 새로운 무기: 실드 글러브 실드 글러브를 사용하여 더욱 창의적으로 전투를 수행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새로운 장비 체력이 가장 중요하고 무기가 신분의 상징인 토너먼트에서 새로운 장비를 획득하세요. 공연과 쇼 공연에서 인생을 살아나가세요. 아스트리드 자신이 직접 내레이션한 독특한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목표가 있는 아레나 쇼, 개별적인 전통 스토리와 사악한 반전이 있는 우화를 닮았습니다. 새로운 돌연변이 적과 싸우고, 살인적인 무리에 맞서며, 대담무쌍한 행동이 필요한 특별 시험인 아레나 챌린지에서 기술을 시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