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s & Dragons: Chronicles of Mystara
Dungeons & Dragons: Chronicles of Mystara가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두 개의 D&D 클래식-Tower of Doom과 Shadow over Mystara-를 하나의 완벽한 패키지로 조합했습니다. 비옥한 판타지 세계에서 HD 비주얼, 드롭인/드롭아웃 4 플레이어 온라인 협동,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 하우스 룰, 리더보드, 추가 획득물 등을 포함한 새로운 기능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