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Forged in Fog 챕터 Windows
오래전 잊혀졌던 역사의 어두운 조각. Dead by Daylight의 Forged In Fog 챕터에는 신규 살인마인 기사와 신규 생존자인 비토리오 토스카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모든 플레이어들은 신규 지도인 산산조각 난 광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애드온을 구매하면 비토리오를 위한 독점 꾸미기 아이템인 멋진 라이딩 재킷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살인마는 기사입니다. 그의 충성스러운 경비대는 그의 명령을 악랄한 잔인함과 함께 따릅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공을 자랑하는 그의 칼에 대한 갈증은 아직 채 가시지 않았습니다. 그의 분노는 산산조각 난 광장에 떨어졌고, 그가 지나간 자리에는 파괴만이 남았습니다. Dead by Daylight: Forged In Fog에는 또한 암흑시대에서 온 여행자이자 영역의 적극적인 방랑자인 신규 생존자 비토리오 토스카노가 포함됩니다. 철석의 시대는 가고 이는 끝없은 안개의 시대를 시작으로 안개 속에서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