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ader Kings III
사전 주문 보너스, Garments of the Holy Roman Empire 중부 유럽의 평민, 전사, 지배자 의상 컬렉션으로 신성 로마 제국에 흠뻑 빠져보세요. Crusader Kings III는 Paradox Development Studio에서 출시한, 중세 시대 정복과 왕실의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인기 대전략 롤플레잉 게임의 최신 버전입니다. 수많은 중세의 귀족 또는 왕족 가문 중 하나를 이끌며 여러 세대에 걸쳐 힘과 명망을 손에 넣으세요. 현명하며 독실한 왕이 되시겠습니까, 아니면 계략을 꾸미는 폭력적인 공작부인이 되겠습니까? 어쩌면 조예 깊은 칼리프나 온화한 족장이 될 수도 있죠. 여러분의 캐릭터를 신나는 삶으로 이끌어, 가문의 유산을 짊어질 후계자를 지정하고 역사에 길이 남을 영광을 새길 제국을 건설하세요. 역사 탐험 아이슬란드부터 인도, 북극부터 중앙아프리카까지 펼쳐지는 지도. 세기에 걸친 역사적인 왕조를 이끌어 보세요. 새로운 땅과 칭호를 끌어모아 유산을 굳혀 나가세요. 기사, 소작농 반란, 순례자, 바이킹 침략자... 극적이고 화려한 중세를 경험하세요. 종교의 충실한 지지자가 되어 이단까지 품어주거나, 실패한 믿음의 파편에서 여러분만의 신앙을 펼쳐 보세요. 캐릭터 성격 성장시키기 다섯 가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중 하나를 골라 군사 전략이나 왕국 운영 능력을 갈고닦으세요. 캐릭터 특성이 여러분의 행동을 이끌고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캐릭터가 본성에 맞지 않게 행동하면 그에 따른 스트레스로 새로운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후계자가 자격 있는 후임이 되도록 길러내고, 직접 훈련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친구 혹은 아군을 보호자로 정해 주세요. 자격이 충분하지 못한 후계자에는 위험이 따릅니다. 법적으로,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그들을 처리하지 않는 이상 말이죠. 공포를 무기 삼아 여러분의 무시무시한 악명을 이용해 가족과 신하들을 제압하세요. 전쟁 일으키기 전문적인 보병대, 기병대, 포위용 무기 등으로 왕실 병력을 보충하세요. 이국적인 지역 부대도 빼먹지 마시고요. 영토의 부와 군사력을 증진할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세요. 용병과 성직자를 고용해 대규모 전쟁에 대비하세요. 음모 꾸미기 여러분의 왕조와 규율에 대항하는 음모가 있는지 궁궐을 염탐해 보세요. 여러분이 목표로 노리며 계략을 꾸미고 있는 라이벌의 궁궐에서 아군을 찾아보세요. 다른 캐릭터를 사랑 또는 정치적 힘으로 유혹하세요. 아랫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면 그들은 여러분께 충성을 빚지게 됩니다. 아니면 적에 대한 여러분의 음모를 보조해 줄 수도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