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Savior (Deluxe edition)
– 장갑차: “Predator”; – 에픽 등급 캐빈: “Savior”; – 신규 장식물: “Truck exhaust pipe” (2 개.); – 캐릭터 초상화: “Sarah Snow”; – 유니크 카멜레온 페인트: “Gleam of the north”; – 스티커 세트; – 새로운 부품을 미리 사용할 수 있음; – 사용 가능한 부품의 수가 80으로 증가; – 게임 내 코인 4000개. 사라는 그녀가 좋아하는 액션 영화를 다시 한 번 시청하는 동안, 갑자기 과거 목숨을 구해준 이들을 위해 적을 물리칠 수 있는 것은 자신 뿐임을 깨달았다고 해. 그녀는 다시 각오를 다지고 바로 탐색에 나섰고... 처음 도착한 생존자 캠프에서는 매 겨울 마다 Valley에 빨간 옷을 입은 낯선 남자가 나타난다는 놀라운 소식을 듣게 되었지. 그 이후 사라는 로켓 런처를 점검한 뒤 머리에 내린 눈을 털어내고 옛 집으로 향하기 시작했어... 유니크 장갑차는 무장, 장갑, 그리고 속도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장비입니다. 차고에 이 차량을 입고시키려면 “Packs” 탭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장갑차를 선택하시고 “Assembl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차량을 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의 상한선이 80으로 증가합니다. 단, 창고의 상한을 초과할 수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몇몇 구조 부품에 대한 우선 접근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몇몇 부품들은 유니크 부품이기 때문에 단 한 개의 부품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생존자 사이에서 여러분을 돋보이게 만들어 줄 유니크 초상화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페인트 캔으로 장갑차에 나만의 도색을 입힐 수 있습니다. 코인 — 마켓에서 다른 생존자가 판매하는 장갑차 부품을 구매하거나, 작업대를 렌트하는데 사용되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참고! 복수의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각각의 패키지가 제공하는 코인이 중복되어 여러분의 계정에 지급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