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Arachnophobia’ Pack
기계 다리 ML-200이 장착된 특수 장갑 수송차 '타란툴라'; 무기 — '레이피어' 자동포 3문; 고유 캐빈: 에픽 희귀도의 '평원 거미'; 고유 영웅 초상화: '스파이더'; 고유 염료: 위장: 거미줄, 위장: 분화구; 사용 가능한 최대 부품 갯수 60개로 증가 파커의 파견대는 조직과 Dawn's Children 사이의 협상을 마치고 돌아오던 중에 매복 공격을 당했습니다. 살아남기 위해 그는 황무지에 숨어야 했고, 거미와 메뚜기를 잡아먹으면서 밤에만 움직였습니다. 그는 가까스로 돌아올 수 있었고, 부대의 유일한 생존자가 되어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보고했습니다. 그의 보고서는 비밀로 취급되었지만, 파벌 간의 관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파커는 훈장을 받고 진급했지만, 여전히 조직 내에 복귀하지는 못했습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거미처럼 교묘한 그의 감각에 대해 농담을 하기도 했지만, 실제로 그가 힘겨운 상황에서 몸 성히 탈출하자, 더는 그러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를 두려워하며 '스파이더'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이런 소문을 최대한 북돋우려 했고, 수송차를 만들 때도 거대한 거미와 같은 모습으로 꾸몄습니다. 파커는 동료들과 점점 더 멀어졌고, 이제는 황무지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고유 캐빈: 에픽 희귀도 평원 거미 스파이더는 자신에게 악명을 붙여 준 임무에서 복귀한 직후 스케치를 그렸습니다. 조직의 지도자들은 이 영웅의 결정을 거부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가만히 지켜보기만 했습니다. 실제로 아주 강하고 편안한 디자인이 완성되었습니다. 특수 장갑 차량이 팩에 포함되어 있으며, 전투에서 무기와 장갑 품질, 속도의 밸런스가 특히 우월합니다. 디자인을 차고에 넣으려면, 게임을 실행하고, 설계도 메뉴를 열고, "팩" 탭으로 가서 필요한 장갑 차량을 선택하고 "불러오기" 버튼을 누르세요. 이 팩을 구매하시면, 차량을 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의 수가 60개로 증가합니다. 또한 팩을 구입하면 해당 진영의 내구도 부품을 미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 부품은 구입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평판 레벨에 도달했을 때 다시 지급되지 않습니다. 일부 부품은 고유 부품으로, 하나 이상 보유할 수 없습니다. 다수의 팩을 구입할 때에도 이런 아이템은 중복하여 보유할 수 없습니다. 고유 초상화를 사용하면 생존자들 중에서 눈에 띌 수 있습니다. 페인트 캔은 자신의 장갑 차량을 돋보이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