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com Arcade Stadium Pack 2: Arcade Revolution (’89 – ’92)
「Capcom Arcade Stadium」의 추가 타이틀 10개가 포함된 「Capcom Arcade Stadium Pack 2: Arcade Revolution (’89 – ’92)」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는 세트 상품입니다. ※「Capcom Arcade Stadium Packs 1, 2, and 3」에도 같은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낱개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